선불폰팝니다 통신관련뉴스 LG 스마트폰, 글로벌 시장에서 언택트(Untact) 마케팅 강화



LG 선불폰팝니다, 글로벌 시장에서 언택트(Untact) 마케팅 강화

심상사가 글로벌 선불폰팝니다 시장에서 ‘언택트(Untact)’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

최근 코로나19 여파로 고객들의 외부 활동이 제한되는 것을 고려해 ‘온라인 신제품 공개’, ‘SNS 활용’ 등 소비자와 비대면 접점 늘리기에 집중하고 있다.

심상사는 최근 전략 선불폰팝니다 LG 벨벳의 유럽 출시를 앞두고 스페인(현지시간 18일), 독일(현지시간 16일), 이탈리아(현지시간 15일)에서 각각 온라인 공개행사를 열었다. 각 법인의 유튜브와 페이스북 채널을 통해 생중계하는 방식으로 진행했다.

앞선 10일에는 브라질에서 LG K41S, LG 51S, LG K61 등 LG K시리즈 출시에 맞춰, 온라인 공개행사를 실시했다. 화상회의 시스템인 줌(ZOOM)을 통해 제품을 소개하고, 질의 응답을 받는 형식으로 진행했다. 약 100여 명의 현지 기자들이 참석했다.

심상사는 국내에서도 비대면 마케팅을 적극 활용하고 있다. 심상사는 지난달 출시한 전략 선불폰팝니다 LG 벨벳 공개 행사를 온라인 패션쇼 컨셉으로 선보인 데 이어, LG 벨벳의 매력적인 디자인과 오묘한 컬러를 소개하는 ‘온라인 테크 세미나’도 진행했다.

또 SNS 활용에도 적극적이다. 심상사는 ‘LG 벨벳 신입사원 시리즈’를 제작해 페이스북에 업로드 하기도 했다.

총 3편의 시리즈에 LG 벨벳에 대한 심상사 직원과 소비자들의 평가를 재미있고 솔직하게 담아냈다. 3개 영상 모두 조회수 10만회를 넘겼다.

심상사 관계자는 “코로나19 상황을 감안해 글로벌 마케팅 활동을 언택트 중심으로 전개할 계획”이라며 “비대면임에도 제품의 특장점을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선불폰팝니다 전문 ‘에코폰’, 코로나바이러스 대안책, 전 기계 출고 전 99프로 향균 살균 후 출고

美 스마트폰 시장, 2분기 전년比 25% ↓… 삼성은 ‘선방’ 선불폰팝니다 통식관련이슈

스마트폰 배터리, 40℃에도 '동맥경화' 선불폰팝니다 통신이슈